체위로눈치채는남자의성격①

체위로눈치채는남자의성격①

AV밀크 0 1792
체위로눈치채는남자의성격①
   전통적인 체위 <정상위>
체위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정상위는 안정감이 최고의 장점이다. 남성 상위라는 점을 고려해볼 때 이 체위를 좋아하는 사람은 성실하고 봉건적일 가능성이 높다. 입으로는 남녀 평등을 외쳐도 속으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자신을 따라주는 순종적인 여자를 찾고 있을지도.  
혹시 어떤 특정 시기를 전후해서 정상위를 선호하기 시작한 경우라면 심리적으로 방어태세에 들어간 상태. 결혼을 생각하면서부터일지도 모른다. 

 
 조금은 격렬한 <굴곡위>  움직임이 단순하고 남성의 무릎에 여성이 앉아있으므로 섹스 체위라는 인상이 약하다.
이 체위를 좋아하는 남성은 실은 섹스를 부끄러워 하고있다. 어떤 이유에선지 섹스가 떳떳하지 못한 행위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여성을 자유롭게 애무할 수 있는 체위라는 걸 고려할 때 그런 마음 한편으로는 여성을 정복하고 싶은 욕구도 강한 복잡한 성격의 소유자.
정상위에서 여성이 다리를 들어 남성을 감싸는 체위로 정상위보다 성기의 삽입이 깊다. 이 체위를 좋아하는 남자도 정상위와 마찬가지로 성실하며 강한 남성의 모습과 자존심을 중시한다.하지만 다리를 높이 올려주는 이 체위는 여성에게는 저항감이 느껴지는 체위일 수 있다. 그런데도 하고싶어 한다는 것은 `좋아하니까 괴롭히고 싶다’는 약간의 새디스틱한 일면이 있기 때문. 어떤 원인으로 자신감을 상실했을 때, 약간은 격렬한 이 체위로 당신을 빼앗아 자신감을 회복하려는 것일 수도 있다.   다리가 위로 가는 역사다리형 <고족위>
정상위의 변형. 여성의 허벅지나 발목을 잡고 두 다리를 벌리는 고족위는 어려운 것에 비해 쾌감은 그저 그렇다. 그런데도 이 체위를 좋아한다면 발목을 잡는 것으로 당신을 묶어놓고 싶은 심리를 표현한 것. 즉, 속박하고 싶은 것이다.

그것이 아니라면  평소 당신에게 불신감을 느끼고 있으면서도 말은 하지 못했을 경우, 대신 발목을 잡아 자유롭지 못하게 함으로써 일종의 분풀이를 하려는 마음의 표현일 수도 있다. 어느 쪽일지는 그의 평소 행동을 보고 판단할 것. 
0 Comments
제목